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 애 열감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2:19

    수족구 내염이 유행하고 있는데 우리 아이들은 열감기로 고생했네요.둘째 2일개월 날 눈 6세인 것은 최근 이주째 아이들이 아프셔서 집에만 있어요


    >


    지난 주에 열이 난 둘째 일요일 밤부터 열이 본인 같아요.월요일 바로 병원으로 달려가서 니일단 하루이틀 지켜보려고 너무 수정국 본인 내염이 인은혜씨 이미라씨 당연히 그쪽과 의견을 했어요 그런데 열이 40번 바짝 올라가서 아이가 당싱무 고생했어요 교차로 해열제를 계속 먹으면 일요일 저녁부터 열이 본인이었어요.


    밤잠도 못자고 계속 아이의 상태를 지켜봤어요.


    >


    기운이 없이 바닥에 누워있는 아이에게 우물쭈물하며 저러고 있네요.


    이틀 후 병원을 다시 방문하면 수포도 없고 고열이 그와잉니열, 감기라고 아마 5첫 정도 지속하면 힘드네요 아~5쵸쯔이은 어느 정도 과인. 힘든 정 이야기의 섭취도 잘 못 먹고 주스와 우유 빵장에서 버티었습니다 그래서 엄청 안 먹은 게 아니라 괜찮다고 하는 거예요 열 5제일 다섯항도 열이 그와잉네요 다시 병원 방문 하루 편도염이라고 합니다 편도(편도)에 염주무(염주무)가 눈부신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열이 내려가지 않는다고


    >


    열이 너희에게 있어서 나쁘지 않고 물수건으로 너무 매운건 거부하고 바디미스트를 걸어줬어요. 그 나쁘지 않구나 좀 괜찮은 것 같아요 수딩로션을 발라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한 주간 하나 7번째 되는 날 열이 내렸습니다 하지만 편도 염증은 너희들로 항생제는 며칠 더 먹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열이 나쁘지 않은 게 어디냐고 감사했어요. 정말 아이들이 화나지 않아서, 모두 무서워요. 아이들이 얼마나 나쁘지 않아서 힘들어.


    >


    자다가 깨서 해열제 먹고 다시 피곤해서 잠들다 아이 임잼 불쌍해요. 정스토리는 다른 증상도 없이 열뿐이었어요. 그래서 이틀 후 첫 번째가 열이 납니다. 이번에는 배가 아프다고 하고 혀가 아프다고.


    병원에 방문하시면 됩니다.내염 구내염도 열도 먹고 배가 아플 수 있다고 해서 약 처방을 받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열은 2~3일 정도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병원 가고 오는 길 차에서 내리자마자 흙을 하네요 (울음) 열이 올라서 힘들었던 유아


    >


    해열제 먹고 한숨 자고 땀 흘리는 섭취도 못 먹는다고 초코우유를 사달라고 해서 급하게 편의점에서 우유 대령을 하고


    >


    일방 바로 떨어질 것이라고 말한 열은 51째 계속했어요 첫번째는 둘째와 별도로 교차 접종이 걸리지 않멕시브펭만 들어 열이 오르고도 4시간 넣어 해열제를 먹였어요 중간에 다른 걸 먹어도 내려가지 않으니까.


    >


    이어 욜그와의 싸움 40도를 계속 왔다 갔다


    >


    병원을 다시 방문했더니 구내염은 다 나았대요. 열의 원인은 편도염의 차남에게 옮은 것 같아요. 둘째도 하나쥬하 좋은 열이 났지만 한번째는 5개 이닝 그러니까 아직 이틀 더 나를 생각합니다 병원에서 아이가 힘이 없으니까 수액 받고 가래요


    힘을 주어 자기는 주시라고 덜렁대는 것 같아요. 힘들었지만 항생제도 받아왔으니 요즘 열만 내리면 되니까 열심히 하자.열감기+편도염.이번 여름방학은 아이들 때문에 물놀이도 못가고 이렇게 집에서 보냈어요월요일이나 등원을 해서 부디 무사히 등원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아이들에게는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모두들 여름 잘 보내세요 #열감기 #구내염 #편도염 #고열 #아픈아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