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어트 실패를 반복... 보조제든 뭐든 믿지않았던 내가~~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1:01


    >


    <백순덕 is 플래그대 고객감동 스토리~~>●다이어트...실패를 반복해! 그래서 보조제든 뭐든 믿지 않았습니다.


    저는 갑상선 저하증이 있습니다...갑상선 저하증의 수치가 딱 경계에 걸려 있어서 약을 처방받지 못하고, 어중간한 어중간한 갑상선이 오기 전에는 요가강사 자격을 취득할 정도로 운동도 나쁘지 않았고, 호리호리했어요...나 혼자만 이런 몸을 가질 줄이야... 상상도 못했어요.저하증으로 갑자기 거의 매일 일어난 몸을 되돌리려고 거의 모든 것을 했지만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실패를 반복했기 때문에 보조든 뭐든 믿지 않았어요.인생의 마지막 다이어트를 해보자! 결심했어요.미안한데 이렇게 살다가...정신없이 해 보자고 그러던 중에 쏙 만나서 보조제는 믿지 않아서 별로 기대하지 않았어요 레트미인 참가 플래그대의 권유를 단번에 거부했는데 몇번 권유받아서...


    라는 의견으로 참여했습니다. 역시 한 집 소음은 다른 분들처럼 푸석푸석하진 않았지만 조금씩 변천이 나기 시작해서 깜짝 놀랐습니다.~조금씩이라도 빼는 것이 재미있어서 이렇게 즐거웠던 것은 거소음인 것 같습니다 moning에 일본어와 인서의 몸무게가 올라가는 그때가 가장 설레였던 것 같습니다렛미인 하는 한 달이 너희들 즐겁고 나는 매 순간 행복했습니다. 이제 과일은 예쁘지 않아도, 와인도 와인도 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발생 각서 아주 좋습니다.분주할 때는 저보다 더 기뻐하고, 정체기에는 다양한 비법을 제시하면서 지워주신 플래너에게 우주의 기운을 모아 감사드립니다.


    >


    >


    레트 미의 마감 한주 전 아직 한창인 나이 40세 여성 분 한분이 저를 찾아 와서 생애 마지막의 다이어트를 하고 보자는 손님, 갑상선 기능 저하증 다이어트 보조제. 한약재. 양약 복용으로 내성이 생겨서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체질.수학 과외 학원을 2개의 오퍼레이션(초중고)밤 2시 퇴근(울음)불규칙한 시크 그와은헹, 없는 삶 후와루화, 3시간도 안 되는 수면...모든 조건이 아 아!아 아!아 아!아 구 조건 걱정부터 시작된 레트 미 민 카운터 다운의 말씀 드리자구~!걱정과 달리 완전히 반전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분이셨지요!!긍정적 마인드 다른 렛 미인의 동료들과 인연의 리드심까지.. 복 덩어리 당장 플래그에서도 손색없을 정도의 다이어트 상식까지 제대로 지방을 내지 않은 몸이 암 복구에는 안 되는지 조금씩 조금씩~ 빼기 시작한 손님도 나도 의사!의사!!조금씩 벗어날 때마다 화이팅!모두 함께 한 레트의 1개월 정도 나와 고객을 언니, 동상으로 연결 고리를 만들어 주셨네요.~ 힘들었지만~ 감사했고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


    >


    >


    >


    >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