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가면모에 도움되는 레시틴-자신우푸드 Non-GMO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2:55

    레시틴[LECITHIN] 노른자, 콩기름, 간, 뇌 등에 다량 존재하는 성분입니다. 어원은 그리스어의 난황(lecithos)에서 유래했다. 알코올 에테르에 용해되며 물과는 에멀션을 만든다. 가수분해되어 콜린·인산·글리세롤·지방산이 발발할 것이다. 지방산은 주로 스테알산·팔미틴산·올레산·리놀렌산 등이다. 글리세롤의 2개의 수산화기가 지방산 에스테르가 되어 있고, 다른 1개의 수산화기가 인산 에스테르가 되고 있다. 콜린도 인산과 에스터를 만든다. 레시티본나아제(포스포리파아제)라는 가수분해효소의 작용으로 분해된다. 사독이 본인의 세균독소에 들어 있는 이 효소에는 적혈구를 용혈시켜 세포를 파괴하는 작용이 있다. 그래서 레시틴은 세포막 구성의 중요한 성분이다.[네이버 지식백과] 레시틴[lecithin](두산백과)


    >


    레시틴은 콜레스테롤 개선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레시틴(포스파티딜콜린)은 소장, 주로 십이지장과 공장 상부 점막세포에서 흡수된다. 췌장효소인 phospholipase에 의해 소화되어 lysophosphatidylcholine(lysolecithin)을 생성한다. Lysolecithin은 장 점막세포에서 reacylation을 통해 포스파티딜콜린을 재형성 한 후 혈액에서 VLDL과 LDL, HDL을 포함한 다양한 지방 단백질 성분으로 전환되어 인체의 다양한 조직에서 이용된다.Mastellon등(2000)은 ECV 304세포(혈관 내피 세포 주)을 이용한 용크울 통해서 콩 유래 포스파티딜콜린과 레시틴을 함께 처리하면 세포의 콜레스테롤의 방출이 증가하고, 소장 내 콜레스테롤의 흡수와 합성이 감소하고 산화가 촉진된다고 보고했다.[네이버 지식 백과]레시틴(건강 기능 마싯눙 음식 기능성 원료, 20하나.)


    >


    레시틴은 알려진 부작용은 없으며 과잉섭취 시 메스꺼움 증상이 있다.유의한 부작용이 관찰되지 않았다는 인체 적용 시험 결과가 있다.레시틴의 원료로 쓰이는 콩이나 난황은 알레르기 질환을 하나 일으킬 수 있으므로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나는 사람은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


    >


    본 인 선우 푸드 레시틴 1200mg은 먹는 것이 다소 버흐(뒤)인 크기이다. 500원짜리 동전의 지름만큼 큰 것이었다 세로로 제대로 후고시를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