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 혈압약 부작용으로 심장이 붓다?(체중 첫6킬로그램 감량)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9:53

    >


    빈 원자(부산, 1960년생 그에은챠 자신의 동의 아래, 실명 게재)씨는 한달 동안 무려 16㎏을 감량하고 건강을 되찾은 사례이다. 미원이가 인체 정화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계기는 갑자기 당한 발목 골절에 있었다.계단을 헛디딘 기원에 골절상을 입은 미원은 수술 준비 과정에서 가슴에서 엑스레이 사진을 찍게 됐다.


    의사가 마취를 하기 전 지금 환자의 심장이 심하게 부어 있다. 이대로 마취를 해도 되는지 내과에서 허가를 받아 오지 않으면 수술을 받을 수 없습니다.내과 의사의 동의를 얻기 위해 큰 병원에 갔더니 의사가 심장이 부은 것은 혈압약 때문이라며 수술 동의 사인을 해줬다.​ 원자 씨는 3년 동안 혈압 약을 먹고 왔지만 부작용에 대한 이수 트리는 듣지 못했다 에놀라질 수밖에 없었다.​ 친정 아버지가 20년 동안 혈압 약을 먹고 왔지만 자신도 그렇게 오래 약을 먹어야 합니다는 생각에 소름이 돋았다. 게다가 혈압약으로 심장까지 붓다니, 기분이 나쁘지 않아 무서웠다.


    선생님, 그러면 어떻게 하면 혈압을 낮출 수 있나요? 생활의 모든 면에서 개선이 필요하고 무엇보다 살을 뺄 필요가 있습니다.다이어트 하려던 미원 씨에게 지인에게서 인체 정화 프로그램에 대해 물었다."그런 원리라면, 지금까지 내가 먹어 온 간약, 혈압약, 갑상선약, 안약, 요실금약을 먹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한다."라는 확신을 얻었다고 할 수 있겠죠.


    프로그램 개시부터 2일, 목이 아파서 욱신거려호전 반응이 있었지만 저 혼자만 곧 사라졌다는 것이다. "3일째부터 6일까지 눈곱이 많이 들어 아침 하루마다 그것을 제거해야 하지 않았습니다."또 5일째에야 미원 씨는 본래부터 전흉 뼈에 있던 검붉은 반점이 얇아 질 것을 확인했다. 미원 씨는 깜짝 놀라 자신의 몸에 하나 나오는 반응을 계속 주시했다.​ 1쥬하나치에 오른쪽 머리로 열이 나거나 강한 통증이 찾아왔는데 10분 만에 그쳤다.이내 하품이 엄습해, 해도 끝없는 하품이 계속되던 날, 돌멩이, 그렇게 요란스럽게 우는 매미소리가 귀에서 들리지 않았다. 이명이 사라진 것이다.


    ​"인체의 정화가 어떠한 것으로 이러한 1이 1어(겠다는 것인가.모든 정세가 놀랍다.9일 텔레비전을 보면 하복부에 무거운 통증을 느꼈다.생리통과와는 조금 다른 이상한 통증이었다.10일, 질로부터 이상 물질이 배출됐다.손가락 2,3절 크기의 검붉은 덩어리였다. 씹어 버린 멍게 같기도 하고 찢어진 풍선 같기도 하고 그것이 배출되고 2일이 경과한 노란 액체가 흐르고 그린으로 왔습니다.미원 씨는 순간 자궁 혹이 터지면서 지나친 느낌이 들었다.


    ​ 열흘 후에 혈압도 정상으로 돌아온 모든 것이 나쁘지 않고 진 뒤에도 한달 간 총 16㎏을 감량하게 됐다.인체 정화를 하면 어떤 병도 자기가 할 수 있을 줄 알았어요.미원 씨는 현재 활기찬 삶을 누리고 있다.


    위의 글은 '인체 정화 기적 내용' - 김세현 박사-로 전해져 온 글이 다인체 정화(해독) 프로그램은 누군가의 운명을 바꿀 본인, 희망을 주는 기적의 프로그램이다.여러분이 남겨주는 공감 및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