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yes24 온라인책구매 쇼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1:18

    ​​


    >


    >


    매일 밤이 되면 눈이 따끔따끔하면서 쇼핑의 즐거움을 찾으니 yes24온라인 책 구매를 했다. 다행히 옷 같은 거 안 샀어요. 옷을 안 산지 꽤 됐는데, 벌써 책으로 계속 뭘 사오는 것 같아요. 얼마전에 중고전집도 샀구요..하하 집에 책이 많아요.. 근데 잘 안봐.. ᄏᄏᄏ그게 문제야. 저는 쇼핑을 많이 하는 편이 아닙니다. 돈도 아껴쓰네요 근데 한번 사야겠다 빠지면 그날 밤 바로 지름이 국물에... 내려옵니다.하지만 숙고를 해서 사야 하는데 그 숙고는 잘 안해요. 깊이 생각하는 게... 나쁘지 않아요 그래서 저는 요즘 참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아이도 아니고 참는 법을 배웁니다.하지만 쇼핑을 절제하지 못하면 돈을 모으기가 힘드네요. 쇼핑이란걸 한번중독되면 절대그만둘수없습니다. 클릭 몇 번? 아니 몇 번이 아니라 좀 찾아보니까 내가 갖고 싶은게 집에 오니까 이것보다 더 좋은 것이 있을까요? ^^;나는 그것에서 오프라인으로 가서 살고 있는 횟수가 한달에 하나씩 0회였다면 최근에는 3번으로 줄었고 학과에 다니는 동안에도 7회는 온라인으로 전부 구매를 합니다. 그만큼 온라인이 편하고 집에 가주니 더 좋아요. 물론 택배비를 포함하면 가격은 동일하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비용도 조금은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내가 이번에 yes24온라인 책의 구매를 통해서 산 컴퓨터 총 5개 그 중에게 포옹 와잉눙 free... 서비스.사은품? 후후 하나. 미피 ユン놀이 세트입니다. 귀여운 미피 캐릭터로 신나는 ノリ놀이 묘기를 부릴 수 있습니다. 이번 설에 아주 대박 아이템이죠. ^^​


    >


    ​ ​ ​ 2. 우주 풀레프북 우주를 좋아하는 아이 때문에 산 책. 절대 나를 보려고 산 게 아니니까. 되게 굿쇼핑을 했다고 볼 수 있어요 공부 좀 하라는 뜻에서, 아니 책을 읽으라는 뜻에서 산 건데요.후후후.


    >


    ​ ​ ​ 3. 속담 보드 게이입니다.아이들 속담을 가르치려니 정말 힘들어요. 그럭저럭 알려주는 것이지만, 굉장히 딱딱해져서, 바로 실증본이고, 재미없어지고, 등등... 그런 모든 것을 해결해 주는 것이 진심입니다.재미도 있고 자연스레 속담도 알게 되고, 글을 읽을 수 있는 초등학생 정도가 되면 꼭 필요한 보드게이 입니다.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어린 시절이 너무 좋았습니다. 무늬도 좋고 재미있었고, 최근에는 유치원에서도 속담을 배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재밌어요. 요즘 교육은 우리 어렸을 때와는 달리 아주 재미있는 수업을 하는 것 같습니다. ​


    >


    ​ ​ ​ 4.3D동물원 3D입체 영상을 보면서 재미 있게 본 인 게 동물에 대한 영상을 볼 수 있는 책입니다. 보통 관심이 많아요 아니, 이것도 책이니까 뭔가 도움이 될까 해서 샀습니다. 책이라는 것은 공부에서 모든 것에 있어서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아요. 책도 놀이입니다. 는 것을 알려주고, 재미있게 해야 하며, 책이 좋아지는 거야.우리가 어릴 때처럼 책을 다 외우라고 시키면 정스토리 책이 싫어지는 거죠. 책과 친국가가 되어야 겠네요. 그래야 진정한 재미로 공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책과 전혀 친하지 않았습니다. 후후후.


    >


    ​ ​ ​ 5. 미로의 책. 이 책도 3D책과 마찬가지로 책과 친해지면 하는 듯한 심리에 산 거에요. 단지 그 이유 뿐입니다. 책이라는게 일단 관심을 갖게되더라구요. 전문교수입니다.이름은 기억이 안나요. 책도 본인의 것이기 때문에 친구처럼 좋으면 평생 친구로 남을 겁니다. 책이 다수가 되면 모습도 보기 싫겠죠.. 아마 제가 공부를 안했나봐요.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