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미디 미드 추천] The Office (더 오피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7:08

    ​<코미디 미드 추천>​ ​ 또 오피스 시즌 5​ The office(season 5), 2009


    회사에서 벌어지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코미디인데, 중독자라서 질리지 않고 보고 있어요! 더 오피스 미드에 대한 소개는 하기링크의 시즌일 후기의 예를 봐 주십시오.^^


    ​ 이 자리는 시즌 5의 이에키우에 스포츠 있습니다. ^^


    >


    ​ 시즌 5는 예측하지 못한 전개와 더 뵤은맛에서 정 이야기는 재미 있으셧나요 개인적으로 최근까지 정규 시즌 한~5중에서 차감인가 재미 있네요 스토리와 기억에 남는 장면들을 정리해봤습니다. ^^​ 시즌 2/3/4은 아래 링크 참고하여 주세요프


    ​​​


    >


    앤젤라 앤디에게 프로포즈를 받던 날 드와이트하고 세수를 하다가 필리스에게 들키는 소원에 약점이 잡히면서 파티 위원장은 안젤라에서 필리스로 바뀌었다. 괴롭힘을 당한 것을 그대로 돌려주는 대단한 필리스


    >


    팸은 그만두고 3달 동안 뉴욕의 학교에서 떠나고 온 것은 팸에게 청혼~♡ ​ ​


    >


    붙잡혀 잘린 라이언은 마이클의 추천으로 팜 리셉션 자리를 갖게 됐다. 라이언은 다시 켈리와 사귀게 되고, 돌아온 라이언이 권유해 대럴과 헤어지고 라이언을 사귀는데, 라이언이 다시 헤어지자고 한다. 그런데 데롤고프봉잉 편하게 보내고 하하하 ​ ​ ​ 팸은 3개월 다소움 돌아와서 또 리셉션에 복귀 ​ ​ ​


    >


    마이클은 새로 인사팀 홀리와 짝이 맞았지만 결국 사귀고 회사에서 사귄 게 들통나 그 여자는 다른 지점으로 발령. 결국 이별 초고속


    >


    그리고, 토비가 다시 그 자리에 들어오는 마이클은 싫어하는 토비가 와서 괴롭혀. 쫌sound입니다.


    >


    토비와 안젤라는 결혼 준비가 한창에 틈만 나면 안젤라와 드와이트는 근무 시에 세안 상자가 들켰다, 안젤라는 드와이트와 앤디의 두 사람 모두 헤어지자.


    >


    그 때문에 약점을 쥐고 파티 위원장이 된 필라델피아까지 파티 위원장 직위 해제되고 결말 파티 위원장은 짐과 드와이트가 되ㅋㅋㅋㅋㅋㅋㅋㅋ(최초의 6화)​ 풍선 왜 조 렉 ㅋㅋㅋㅋㅋㅋㅋ ​ ​ ​


    >


    짐 전여자친구의 켈리는 임신했는데 마이클이 짐과 마지막 세안은 언제 생각하고 있는걸까하고 복잡하다니 무서워. 다행이지만 남편은 피부과 의사라고 말했기 때문에 오~ 죄책감을 벌써 팸~ (전체가 행복해서 다행이에요.)


    >


    그러다 매혹되는 결국 남자친구가 생겨버리고 만다. 홀리 카디건 잘라서 버려요.


    >


    마이클은 새로 온 직장 상사(원래 젠저리-라이언 자리) 찰스 때문에 퇴사. 마이클의 대부 드미 풀 링 입사 한개 5주년 파티 아니게 화봉잉츄(울음)


    >


    그리고 마이클 스캇이 회사를 차렸는데 팜도 따라간다.


    >


    그런데 볼링장에서 1 하는 라이언 스카우트하는 일도 라이언 왜 저렇게요


    >


    하지만 사무실이던 다미프린 사무실 바로 옆이야..


    그리고 전부 sound 이야기로 오프닝을 바꿔서 과인 앵무새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이때 웃어서 죽었어요.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그렇게 해서 종이 배달 회사 밴에 우리말로 '스크랜턴 할렐루야 교회'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기쁜 한국어로 그 사진을 찾으려고 Googling이 11장도 했습니다.그래서 교회 가는 차인줄 알고 사람들이 타고 다녀.


    >


    가격을 주고 돈 드미 플리의 고객을 길게 잡았지만, 스페인, 새, 결국 적자에서 4주에 망하게 되지만, 고객을 빼앗기고 위기를 느낀 돈 드미 플린에서 마이클 스코트 회사를 사게 되는 것.이득.현명한 짐이 저질렀어요.6,000달러 대신 세 사람 다 다시동 드미 풀 링의 직원으로 고용되면서 딜을 보게 됩니다!! 굿!


    >


    마이클은 지점장, 팜은 영업, 라이언은 다시 채용되었다


    >


    최종화에서는 던다미프린피크닉입니다. 마이클과 홀리는 오랜만에 다시 캔차크를 맞추고, 마이클은 아직 홀리를 잊지 않았네요 짐과 팜므는 제 추측으로 아기를 낳았을까요?소리는 들리지 않았지만 의사의 이야기에 두 사람이 매우 기뻐했습니다. ​ 그 시즌 5는 마지막 ​ ​ ​ ​


    정말 그래서 일 4~일 5화에서 짐, 팸, 토비가 보면 잭 블랙이 나에게 와뵤은맛 영화는 실제로 없는 영화입니다. 아무래도 너희들의 이상했어요. 그리고 너희 너무 좋았던 장면들


    Dwight&Andy-Country Roads Song Scene(Ep 2개)​ 앤디와 드와이트의 하모니.새로 온 리셉션, 에린에게 서로 어필하려는 것으로 정말 두 사람이 여자 보는 눈도 마찬가지이고, 정말 잘 맞는 친구.근데 웨케뮤직 둘 다 잘해요.​


    마이클 스콧 회사에서 치즈볼 받아먹는 장면 하하하 자ネ 신기해요.Ep23 1장면이었습니다 ᄏᄏ


    댁 너무 즐거웠어요. 영어공부를 위한 목적이었지만, 이 이야기인지 알고 싶어서 한글자막만 밤새도록 읽었습니다. ㅠㅠㅋㅋㅋㅋㅋ ​ 시즌 6이 기대됩니다!시즌 6에서 당시에도 만납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